‘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자녀와 함께 하는 아버지의 날
오는 일요일(18일)은 아버지의 날. 효도를 받아야하는 날이지만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오히려 아버지가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어야 하는 날이다. 특별한 아이디어가 없는 아버지들을 위해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유료 행사들을 소개한다.
▲프리텐드 시티, 수퍼 대드 게임
어바인 프리텐드 시티 칠드런스 뮤지엄에서 마련한 이 행사는 아버지나 아저씨, 할아버지와 어린이들이 함께 수염 깍기, 타이 만들기, 댄스 대회, 장애물 넘기 대회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뮤지엄 비회원 입장료는 일 년 이상 어린이와 어른이 12달러50센트. 군인 가족은 9달러50센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pretendcity.org에서 알아보면 된다. 전화 949-428-3900
▲비행 시뮬레이션
애너하임에 있는 플라잇덱 에어 컴뱃 센터에서는 전투기와 상업용 비행기 보잉 737을 실제로 조종하는 것 같은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비행 장비, 비행 교육도 제공된다. 조종사가 꿈인 어린이들에게는 최고의 좋은 놀이가 될 것이다. flightdeck air combat center는 1650 s. sinclair st.에 있으며 예약 필수. 714-937-1511
▲7D 라이드
어바인 스펙트럼의 더 라이드 7D에서는 최신 모션 라이드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3가지 라이드가 제공되는데 롤러코스트의 스릴과 최고기술의 레이저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자녀들과 흥겨운 시간을 갖기에는 최고. 티켓은 라이드 당 10달러, 3 라이드에 20달러이다. 자헤한 사항은 the ride 7D에서 알아보면 된다. 문의 949-769-6772
▲포세 인 더 팍
47회 포세 전시회가 17일(토) 마일 스퀘어 팍에서 열린다.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는 전시회에는 클래식부터 자동차 경주용까지 125대의 포세가 나온다. 포세 관련 상품 부스, 푸드 트럭도 참가해 자동차에 관심 있는 자녀가 있다면 재미있게 한나절을 보낼 수 있다. 이 전시회는 포세 클럽 오브 아메리카-오렌지 코스트 레전에서 주최하는 것이다. 관람 무료. 마일 스퀘어 팍은 16400 Brookhurst st.에 있다.
▲브레아 클래식 카 쇼
18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아름다운 브레아 다운타운에서 열린다. 매년 1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몰리는 이 쇼에는 최고급 앤틱부터 트럭까지 다양한 클래식들이 전시된다. 버치 스트릿과 브레아 블러버드.

어바인 스펙트럼 7D 라이드 (출처: Goldstar.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