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타운 나잇 마켓 다양한 먹거리·쇼
▶ 이틀간 주류에 소개

지난 17일 K타운 나잇 마켓 행사장을 가득 매운 한인과 다인종 관객들이 다양한 음식과 홍보 부스들을 구경하고 있다.
LA 한인타운을 주류사회에 알리고 다민족 커뮤니티 간의 교류 확산을 목적으로 열린 제3회 ‘2016 K타운 나잇 마켓’ 행사가 지난 17일과18일 양일간 수천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주류사회에서 인기가 높은 야시장을 컨셉으로 주류사회에 한국의 먹거리와 놀이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기획되면서 한인타운의 새로운 명물이 된 2016 K타운 나잇 마켓 행사가 7가와 카탈리나에 위치한 로버트F. 케네디 스쿨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17일은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18일에는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각각 열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의 참여가 눈에 띄었으며한식, 중식, 일식, 베트남식, 아메리칸,멕시칸 푸드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경품행사, 탤런트 쇼케이스 등 엔터테인먼트 무대가 마련돼 행사장은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찾은 인파로북적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음식등 각종 부스만 수십여개에 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특별 후원한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HMA)은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 2017 엘란트라’와 ’2016 투싼’을 전시하면서 함께 선보인 ‘DJ B와 함께 하는 댄스 타임’행사를 개최해 젊은 층 방문객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는 또 방문객들에게 스마트폰 홀더 및 야광팔찌,재활용백 등을 증정했으며 온라인을통해 5달러 상당 입장권 1,500장을사전 배포했다.
<
박주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