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평웅 박사 ‘기적을 낳은 온전한 채식’ 서적 출간

김평웅 박사가 출간한 ‘기적을 낳는 온전한 채식’이라는 건강 서적을 들어보이고 있다.
한인타운 인근에 소재한 ‘가든문화센터’에서 10년동안 건강 강의를 해온 김평웅 박사(보건학)가 최근 ‘기적을 낳는 온전한 채식’이라는 건강 서적을 펴냈다.
이 건강 서적은 심장 질환, 암, 고혈압, 뇌졸중, 당뇨병, 골다 공증을 비롯해 성인병의 발병과 예방, 치료에 대해서 음식과 식생활에 주안점을 두고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학 학술지에 게재되었거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들을 바탕으로 엮었다.
585페이지에 달하는 이 서적은 ▲우리가 먹는 음식이 왜 중요한가 ▲심혈관 질환 예방과 치료 위한 채식 ▲치매 예방과 치료 음식 ▲각종 암 예방과 치료 채식 ▲당뇨병 예방과 치료를 위한 온전한 채식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음식 ▲알레르기, 기관지 천식, 자폐증을 위한 음식 등을 다루고 있다.
이 서적은 또 ▲장수의 비결, 온전한 채식 ▲면역력을 활성화 시키는 온전한 채식 ▲기타 질병 예방과 치료를 위한 온전한 채식 ▲보다 나은 건강을 위한 상식 ▲성경적인 건강 원리 등을 기술했다.
3년에 걸쳐서 이 책을 집필한 김평웅 박사는 “우리가 먹는 음식이 건강한 삶을 유지시켜주거나 또는 병들게 할 수 있다”라며 “건강을 위해서 먹어야 할 음식과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을 이 책을 통해서 설명해 놓았다”라고 밝혔다.
이 책의 추천서에서 황성수 의학박사(힐링 스쿨 교장)는 “이 서적은 자연 상태의 식물성 식품이 몸에 좋은 이유를 조목 조목 설명하면서 그 근거가 되는 연구 결과를 제시하여 신뢰감을 높였다”라며 “자연식물식은 가장 높은 단계의 식이 요법이라 힘들지만 건강하기 위해서는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근거를 제시한다”라고 밝혔다.
김평웅 박사는 퍼시픽 헬스 에듀케이션 센터 건강 교육자 과정 수료, 칼스테이트 LA MS, 헬스 케어 매니저먼트, 뉴욕 대학교 롱텀 헬스 케어 어드미니스트레이션 과정 수료를 했으며, 대구한의대학교 보건 대학원 보건학 박사를 취득했다.
김 박사는 이 책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비 영리 기관인 ‘가든문화교육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서적 구입 문의는 시조사 (213) 388-6100 알라딘 (714) 530-8484, 반디 서점 (213) 739-8107 가든문화교육센터 (714) 590-2000으로 하면된다.
<
글·사진 문태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