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드클라스야, 불체자만 볶아됀다고~ 불체자는 처음부터 법을 어긴자야? 법을 어겼으면, 부자나 가난한 자나 처벌을 받아야지 법치국가야~ 무법한곳에 살고 싶으면, 멕시코가서 살어~불체자가 낸 세금?? 헐~ 불체자 한명당 미국국민세금 일년 $10,000 들어가는 건 알고 있냐? 너처럼, 불체자가 의료보험혜택 받아먹고, 복지혜택에, 교육비에~불체자 자녀는 등록금도 안 내고, 저소득층이라하여, 대학다니더라~불체자가 이미 3천만명이 넘었다는 자료도 나왔다~미드클라스, 너의 우리는 누구냐? 미국 시민권자인, 난 너의 우리가 아닌데~
그럼 아저씨는 12불받고 일합니까? 아무도 최소임금받고 일하기 꺼려하는데 불체는 기꺼이 그리고 우리보다 더 열심히 일합니다.
값산 노동력???누가 싼데.미국들어오는순간 그들도 현재12불 조야 된다.안그럼 노동청 가서 사업 망하는거 몰라?
보수의 가치를 잘못 알고 있는것이지요. 보수들은 자기네들만 애국자인줄 착각속에 빠져있고 항상 위기설을 유포하여 당위성을 찾으려고 하지요. 진정 보수는 그게 아니죠. ^^
보수 집단이 정치도구로 제일 잘 이용하는 건 위기조성, 공포조성. 정말 한국이고 미국이고 지긋지긋하다. 붛체한테 당한 사망자 같은 미국시민이 쏜 총에 죽은거에 비하몀 세발의 피인데 총기규제, 음주규제는 말도없고 계속 불체만 볶아대니 거기다 꼭 그들에 의해 나라가 망할것처럼 위기조성 정말 웃깁니다. 우리가 세살짜리 어린애도 아니고. 붏체가 낸 세금 그리고 그들이 제공하는 값싼 노동력이 미국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