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장소에서 질높은 대회를”
▶ 본보 특별후원, 오는 12일 베이오넷 블랙호스 골프코스
몬트레이 한인회(회장 문순찬)가 오는 12일(토) 개최되는 ‘몬트레이 한인회 기금마련 SF총영사배 골프대회’를 준비하기 위한 임시 이사회를 개최하고 만반의 준비를 통해 최고의 장소에서 수준높은 행사로 만들것을 다짐했다.
지난달 23일 신한국식당에서 열린 이사회에서 문순찬 회장은 "몬트레이지역 동포들과 지역 발전을 위한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키로 했다"면서 "기금마련을 위한 뜻 깊은 행사인 만큼 관심과 협조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회장을 맡은 이응찬 이사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아름다운 경관과 잘 다듬어진 최고의 장소를 섭외했다"고 전한 뒤 "PGA에서 프로로 활동한 미국골퍼와 데뷔선수들도 참가할 예정인만큼 권위 있고 질 높은 대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F총영사관과 중가주 한미 식품상 협회, 몬트레이 한국학교가 특별 협찬해 열리는 것으로 낮 12시 샷 건 방식으로 진행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총영사 챔피언 트로피 수여와 그 외 푸짐한 상품이 입상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옥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선물을 만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본보가 특별후원하는 이번 골프대회는 태평양의 절경과 울창한 소나무 숲이 어우러지는 몬트레이 지역만의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최고의 골프코스인 베이오넷 블랙호스 골프코스에서 개최된다. 골프참가비는 그린피 카트 점심 저녁을 포함하여 125달러이다.
이날 모임에서는 골프대회를 위해 중가주 한미 식품상 협회와 전 미주 총연 김재권 이사장이 각500달러를 후원하였으며 기타 한인 업체와 한인회 이사들의 개별 후원이 이루어졌다.
골프대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 : 3월 12일 낮12시 CHECK IN : 11시
▶장소 : BAYONET AND BLACK HORES GOLF COURSE
▶주소 : 1 McClure Way • Seaside, CA 93955
▶전화 : 831-899-7271
▶참가비 :$125(그린피,카트,점심,클럽하우스 디너 포함)
▶문의: (831)905-1512, 747-7850
<이수경 기자> sklee0324@yahoo.co.kr
몬트레이 한인회는 이사회를 열고 오는 12일 열리는 기금마련 골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마지막 점검시간을 가졌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