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소 침입 저지하려다 히스패닉 2명에 피습
▶ 병원 이송돼 긴급수술 “타운 치안 너무 불안”
24일 새벽 한인 경비원이 흉기 피습을 당한 사건 현장. [박상혁 기자]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무리 쉴드쳐도 지금 이 사태는 민주당 탓인거 100% 임.
저건 정말 국경넘어 들어온 중범죄자들만이 할 수 있는 짓이다. 미국에 와서 지네나라서 하던 행동을 하네. 이판사판 악날하게 나오는 놈들 체포과정에서 그냥 다 사살해야 한다.
자 막 들어오세요 국경활짝 뭐든지하세요ㅠ표만주면되요..이런게이스인가 뉴욕서두 운접면허없은 남미불체자사 사람 치여죽여두 무죄..이게미국이냐? 미국이왜이래..크하하하하하
민주당식 민주주의: 모든 범죄의 원인은 가진자의 횡포,범죄자는 아무 잘못없고 사랑받고 보호 받아야 한다,경찰과 보통 시민의 권리 보다 불쌍한 범죄자의 인권이 훨씬 중요하다
걸핏하면 민주당, 뉴섬 탓... 그럼 어떻게 할까? 길거리 모든 상점앞에 경찰 한명씩 다 세워둘까? 그럼 경찰을 아마 수백만명 새로 뽑아도 모자를껄? 지금 이렇게 강도 폭도들이 난리치는 이유는 빈익빈 부익부 현상으로 부자들은 돈을 쓸어 모으고 있는데 나머지 못배우고 부모 돈 없고 빽없는 저산층은 점점 더 사는게 절박해지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저들이 어느정도 먹고 살수 있게 베풀어주는게 범죄예방이다. 헌데 많은 쫀쫀이들은 저 돈이 왜 나한테 오지않고 저들에게 베푸냐며 아까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