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호건 주지사(왼쪽)가 19일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자 등이 참여한 코비드-19 대책 화상회의에서 연방정부와 주정부간 지속적인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메릴랜드 주지사실 제공>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국민이 선출한 공무원들은 당적의 한계를 뛰어넘어 함께 국정을 운영해야 한다. 유권자는 한쪽에서는 공화당을, 다른 쪽에서는 민주당을 선출한다. 국민이 선출한 공무원이란 뜻이다. 그러므로 공화당과 민주당의 협치(=By the people)가 이렇게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국정운영이 되어야 국민이 행복하다(For the people). 그런 정권이 국민의 정부(=Of the people)다. 국민을 중심으로 국정이 진행되는 현장이다. 트럼프는 By me, For me, Of me라는 지극히 자기중심적인 정권을 창출하고 4년간 발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