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끼어들기’ 경고한 진행자 월리스에 불만… “급진좌파, 슬리피 조 버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월리스가 자꾸 바이든에게만 기회를 주니까 트럼프가 화가 나서 끼어 든 것이다. 사회자가 교묘한 방법으로 한쪽을 지원하기 시작하면 그 토론은 일방적이 되고 만다. 크리스 월러스는 민주당원이다. 언론인의 공정성을 망각하고 개인의 정치적 이해관계를 토론에 적용하였다. 토론 방식을 바꿔라. 다음번에는 공화당 당적의 사회자를 세우기 바란다.
한국에는 29만 전문어, 미국에는 $750.00 또람프.
건달은 무슨건달 쌩...양아치죠
한사람은 대통령 후보, 하나는 동네 건달 넘
자기가 지난 밤에 어떤 performance를 보였는지를 모른다. 객관적인 안목이 부족해서 그렇다. 왜 그렇게 되었는가? 자기 말만 들리는 사람들만 모인 echo room에 갇혀서 그렇다. 그것이 걸레같은 저질인간 저 인간이 사는 세계다. 40%의 미국인들이 fox와 걸레인간 bubble에 갇혀서 다른 소리를 듣지 못한다. 이미 쓰레기통에 표를 버릴 것을 정했으니 할 수 없다. 10%의 부동층이 걸레가 토론장을 엉망진창 쓰레기통으로 만드는 것을 보고,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리는 수밖에 없다. 감옥 쓰레기통을 말하는 것이다. 감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