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영리하지 않고 사실 놓고 토론할 줄 몰라”

[ 로이터 = 사진제공 ]
![[인터뷰] “초심으로 돌아가 한인 정치력 신장 기여” [인터뷰] “초심으로 돌아가 한인 정치력 신장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17/20260217171820695.jpg)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한 초심으로 돌아가겠습니다.”오는 11월 선거에서 어바인 시의회 1지구 출마를 선언(본보 16일자 보도)한 강석희 전 …

미주한국무용협회(회장 김응화)는 지난 12일 2026년 신년 하례식 및 정기총회를 열고 새해 비전과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했다. 협회는 올해 …
남가주 페닌슐라 한국학교(교장 신미경)는 설날을 앞두고 지난 14일 ‘전통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한복을 입은 학생들은 세배 예절을…
대한민국 육군협회 미국(회장 최만규)은 19일(목) 오전 10시30분 LA 국제공항 1층 입국장에서 2026년 대한민국 육군 NTC 훈련단 환…
LA를 중심으로 한 재가 불자들의 수행 공동체 ‘달마법우회’에서 신입 회원을 모집한다.달마법우회는 오는 22일(일) 오전 10시 LA 한인타운…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이 1,270억 달러 규모의 2027 회게연도 뉴욕시정부 예비 예산안을 공개하면서 수십억 달러 재정 적자를 메우기 위해 …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단체전에서 지난 8일 미국 대표팀의 일원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조지메이슨대 재학생인 일리…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들어 불체자 이민 단속 뿐 아니라 합법 이민에 대한 족쇄도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한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전문직 취…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티비 토론때 봅시다 그냥.웃긴건 힐러리랑트 토론때도.좌파들은 힐러리편만들었지.트가 완전가꼬놀았는데도.바이든이 헛소리해도 끝내주었다고보도하겠지.국민들눈가리고아웅하는.국민이소되지지?
조선족들 아주 똥줄들이 타는구만. 개진핑이가 가열차게 댓글 공작 주문하드나 ㅋㅋㅋ 대깨문이들도 열심이다. 가짜 뉴스가 뭔줄도 모르고 파블로프의 개들마냥 매번 같은 소리나 짖는 너희가 불쌍하다. 미국인들이 왜 트럼프를 선택 했나 생각도 해볼수 없는 불쌍한 인생들 ㅉㅉ 트럼프는 선거 운동도 혼자하고 모든 가짜 뉴스와 혼자 싸워 왔다. 너희들이 선동하는게 한가지라도 먹힌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ㅋㅋㅋ
한나라에 두정당이 있는것은 서로를 견제하며 나라를 옳은길로, 국민의안녕을 우선시하여 더 좋은나라를 만들기위함이다! 2016년까지는 그런대로 잘 운영이되어 미국은 전세계의 1등국가가 되었다! 공화당이니까 공화당만을 찍겠다란 생각은 돌연변이화되고있는 미국을 더 병들게하는것이다! 공화당은 이번에 다른 옳바른후보를 내세워야했었다! "정신이 옳바르고 미국을 진정으로 위한다면"범죄자로부터 이나라를 구하는길"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트럼프를 중앙무대에 올려놓고, 스폿 라이트를 켜고, 그의 말과 행동을 4년 동안 집중해서 보았다. 바이든이 밝힌대로 '트럼프는 영리하지 않다, 사실을 놓고 토론할줄 모른다. 외교정책도 모르고, 국내정책도 모른다'에 공감한다. 한 마디 첨가한다. '그래서 돼지멱따는 소리를 4년간 내내 질렀다'. 걸레같은 저질인간'과 함께, 이 나라도 걸레같은 나라가 되었다. 아직도 40%의 미국인이 그를 지지한다는 사실이 미국의 걸레같음의 증명이다. 온 세계가 중앙무대를 다 보았고, 코웃음친다. 돼지잡는 날, 마지막 멱따는 소리로 끝이다.
피를 나눈 판사출신 큰누나와 조카딸의 폭로를 기억하자~ 충분하지만 만족을 모르는 책에서 펜실베이니아 휘튼스쿨을 대리시험으로 입학했고 6번의 부러 파산으로 부동산세를 환불받아 부자가 됐으며 최근 조카딸은 유산사기죄로 또람프를 수 했다..무뇌아 또람프를 추종하는 노친네들 맹목적 그내들도 무뇌아가 된다!!11/3 끝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