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우치 보고 안받고 방송출연 차단”…과거 틀린 주장 리스트 언론에 배포
▶ 보직만 있는 ‘투명인간’…온라인·신문 인터뷰로 소신발언 계속

앤서니 파우치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로이터=사진제공]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라 루체 체임버 오케스트라(음악감독 전창한)의 2025 정기 연주회가 오는 11월8일(토) 오후 6시30분 글렌데일 장로교회(125 S. Lo…
보나뮤직(대표 이혜자) 주최 제2회 한국 동요부르기 대회가 지난 11일 미주평안교회에서 열렸다. 102명의 학생이 독창·중창 부문에 참여했으며…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오는 31일(금) 오전 10시부터 LA 한인회관에서 여성 대상 무료 건강검진 행사…
남가주 한인음악가협회(회장 오성애)가 주최하는 ‘2025 코랄 페스티벌’이 오는 11월2일(일) 오후 6시 어바인의 베델교회(18700 Har…


















![[한미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8/20251028235913695.jpg)




중단” />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욕시가 교내에서 발생하는 총격사건 등 비상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학교-911’ 직통 비상경보 시스템을 도입한다.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

다음달 출범하는 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부의장에 이재수 전 워싱턴 평통회장(19기)이 임명됐다. 워싱턴 회장에는 19기에서 간사로 활동…

제22기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사진)씨가 임명됐다.오미자씨는 28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평통 사무처로부터 회장에 임명된다는 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가 재앙
주류언론에서는 보도를 안하지만 최근에 홍콩바이러스연구소에 근무하던 얀리멩 박사가 중공이 코로나바이러스를 은폐했다는 결정적 증거를 가지고 미국으로 망명하였다. 자신과 가족의 신변의 위험을 무릅쓰고 과감하게 탈출하였다. 80 평생의 말년을 추하게 보내는 파우치 박사보다 나이는 절반 밖에 안되지만 참으로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파우치처럼 직접 환자를 진료한 경험은 없이 평생을 연구소에서만 지낸 사람은 환자가 죽어가도 답답한 심정이 없는 자이다. 어떻게 하면 환자를 살릴수 있을까 보다는 자기 연구노선에 대한 고집과 나중에 책임이 돌아올까봐 최악의 경우만 상정해서 말한다. 온 국민에게 영향을 주는 최고 연구소장이라면 한쪽 면만 보고 말할게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요인들도 감안해서 거시적인 안목을 가지고 말해야 할것이다. 연구실에서 현미경이나 들여다 보고 있어야 적당한 인물을 연구소장으로 올린 결과 아니겠나.
"파우치가 좋은 사람이지만 실수를 많이 했다" 라고 했는데 누가 누구 예길 하는건지. 실수를 많이 한건 트럼프 당신이지. 미국을 코로나 세계 최대 강국으로 만들었으면 나같으면 ㅈ ㅗ ㅅ 팔려서라도 자진 사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