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PD 예산삭감속 교통경찰 폐지추진
▶ LA시교통국 ‘단속전담’ 조례안 상정
LA 시의회에서 경찰의 교통위반 단속권을 박탈하기 위한 방안이 추진되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교통경찰이 단속을 벌이는 모습. [박상혁 기자]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도브 웨슨 이놈을 다음엔 무조건 낙마 시켜야......
경찰이라는 조직 자체가 거대한 범죄조직이다. 캘리 예산을 무려 40억달러씩 처먹으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도나쓰만 처먹고 있는 미국 경찰. 백인만을 위해 존재하는 조직. 교통단속은 교통 단속 전문업체에 맡기면 되고 치안은 사설 씨큐리티에 맡겨야 한다. 미국 경찰은 지들이 무슨 대단한 권력을 가진 상전인줄 안다. 우리가 내는 세금으로 월급받는놈들이 주인 무서운줄 모른다
앗사 ~~~ 경찰이 사라지니 곧 아우토반이 되겠구만 ~~~
얼마전 캘리포냐 민주당 주지사가 예산이 거덜나 파산으로 깡통차게되 미안하다는 뉴스를 봤고 지금도 계속 나오고 있는데 민주당 지배하의 캘리포냐의 끝은 결국 이렇게 터져 나오고 만것. 엘에이의 경찰을 줄이고 자르고 아예 없애다 못해 가장 기본인 교통경찰까지 폐지 시키면, 엘에이는 그야말로 영화속의 범죄도시 소굴로 전락해 미국 전체의 흑백 가리지 않고, 범죄자들이 소문을 듣고 물밀듯 밀려 들어와 엘에이뿐 아니라 엘에이 카운티 캘리포냐를 가득 채우고 넘쳐날텐데, 지금 교도소 재소자들까지 떼로 풀어 석방해준판에 캘리포냐의 미래가
인구 비율이 6%에 불과한 흑인이 전체 단속 운전자의 15%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면 그만큼 흑인들의 운전 습관이 좋지 않았다는 생각은 안 드니? 그리고 나머지 85%는 어느 인종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