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6.8 '20 LA시간]
인종차별을 끝내자는 시위가 평화적으로 이어지면서 각 지역경찰개혁이 시작됐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미니아폴리스 시의회는 아예 경찰국을 없앤다는 안을 통과시켰습니다.
LA에 이어 뉴욕에서도 경찰국 예산을 줄일 계획입니다.
대선에도 큰 영향을 미칠 평화시위에 미트 롬니 공화당 상원의원은 복음주의자들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그는 미시건 주지사였던 자신의 아버지가 민권시위에 참여하면서 남긴 말을 강조했습니다.
공권력이 아니라 문제해결만이 폭력적인 시위까지도 막는다는 말입니다.
전, 현직 국방장관에 이어 전 합참의장들도 트럼프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강한 비난을 이어갑니다.
합참의장었던 콜린 파월 전 공화당 국무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되면 안된다면서 민주당인 바이든 후보에게 투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시위, 트럼프 대통령의 대응에 대한 미국인의 의견은 당파적 입니다.
그러나 당을 가리지않고 일치하는 것 하나는 80% 미국인이 미국은 지금 "out of control."이라고 생각하는 시각입니다.
오늘 선거가 치러지면 트럼프 대통령이 바이든 후보에게 진다는 여론조사결과가 트럼프 캠페인 내부와 외부에서 동시에 나오고 있습니다.
America Great Again이라는 빨간모자 캠페인만으로는 재선될 수 없다는 위기감을 캠페인 측근들이 느끼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릅니다.
약 500명의 병리학자와 관련 전문가에게 본인들은 언제 일상생활로 돌아갈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대부분이 이미 병원이나 미용실 등을 방문하지만 스포츠 이벤트나 종교모임 등 참석은 백신이 나올 때까지 조심한다는 입장입니다.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