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3일 LA 카운티 수피리어코트 판사직 72번석에 출마한 스티브 모건 후보와 부인 최시화가 한인 유권자들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하고 있다.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인사회던 흑인사회던 it don't matter. Law is a law. Law doesn't side with certain community. Your life is on the hands of less educated, less informed, dumb brick brain 12 men/women of JURY.
민주주의의 가장 큰 약점은 판사이다...지금 헌궈에서 보듯이 판사들이 법을 파괴하고 자기말을 번복하며 장난을 치면 아무도 견재할 장치가 없어서 판사가 법을 무시하고 독재를 하는것이다..이제 민주주의는 판사덜 때문에 파괴됐으니 더이상 현시대에 이용할 가치가 없어졌다... 지금 상태로는 소위 민주주의가 김종우니의 수령숭배 보다 더 독재이고 전체주의인것이다..이북보다 더한 수령 숭배.그것이 헌궈에서 벌어지고 있고 곧 믹쿡에서도 벌어질것 같다...병신같은 판사가 불법을 행하며 김종우니보다 더한 망나니짓을 보느니 차라리 공산주의해라..
한국음식 좋아하는건 좋지만 제발 한국 검사들은 닮지마세요. 한국의 검사는 썩었읍니다.
법대로만 판결하는 판사만 되어도 하늘에선 알아줄겁니다, 지금 와싱톤에선 하늘을 손으로 가리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건 벌 받을거라고 나는 믿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