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선(베트남)=뉴시스】고승민 기자 = 제2차 북미정상회담 일정을 하루 앞둔 26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특별열차를 타고 베트남 랑선성 동당역에 도착,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2019.02.26
카탈리나 황(왼쪽부터) 회장, 수지 오 이사장, 김정혜 이사, 김성순 회장.세계한인교육자네트워크(IKEN·회장 김성순)와 한미교육자협회(KAE…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을 맞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역사 이야기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이사장 김정석)가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추석 행사 ‘해피 추석’이 지난 20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한인…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차남인 김홍업 김대중평화센터 이사장이 24일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75세.1950년 전남 목포에서 태어난 고인은 아…
LA 크리스천 싱어즈(단장 문혜원·LACS)가 오는 27일(토) 오후 6시 부에나팍 소재 감사한인교회(6959 Knott Ave. Buena …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 일원 한인 동포들과 만나 재외국민들의 투표 제도 개선 의지를 재차 천명했다.이 대통령은 22일 맨하탄 지그펠트 볼룸에서 …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주소를 둔 한상준(Sang Jun Han. 영어명 리처드 한, 42, 사진=VA 주립경찰국)씨가 콜로라도주에서 숨진 …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중국이 안보리소집해서 이북에대한 인도주의적제재완화 하자고 회의소집요구하면 볼만하겠죠. 공산주의로는 백성들 즉 인민들이 풍요롭게 살수없음을 깨달은 김정은이 미국을 상대로 기묘한 핵전술로 경제난국을 타개해 볼려는 노림수는 사이공회담에서 막판에 불발이 되었지만 미국도 아마 북한의 고위층의 싱가폴,사이공에서 비춰진 회담성과에대해 한편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내놓으며 회담을 이어갈 요량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