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10.2019 US]
트럼프 머리속의 벽,
트럼프 캠페인 러시아 내통증거,
김정은 파워,
백인여성 출산율 저하
트럼프 대통령이 멕시코와의 국경에 벽을 쌓기위해 국가 비상사태선포를 할 수 있다는 예고 비슷한 예고를 했습니다.
비상사태 선포는 대통령의 빅 팬 프로그램인 FOX & Friends 진행자조차 반대합니다.
대통령은 자신이 협상장에서 테이블을 탁! 치고 나가버렸다는 민주당의 말과 언론보도는 거짓말이라면서 민주당과 언론이 한패라고 공격했습니다.
민주당과 협상하느니 중국과 협상하는 게 더 쉽다고도 말했습니다.
국경수비대는 벽보다는 테크널러지와 맨파워가 더욱 급하다고 말하고, 연방정부가 폐쇄되는 지금 80%의 미국식품을 안전검열을 받지 못합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결과와는 별개로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에서 하고있는 역할이 있다는 데 모두 주목합니다.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이집트에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중동정책을 비난했습니다.
시리아에서의 미군철군은 테러와의 전쟁이 끝나지 않는 한 시작되지 않는다고도 말했습니다.
FOX News 앵커와 법 해설가가 트럼프 캠페인과 러시아 사이에 내통 내지는 음모가 있었다고 방송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지역구인 카멜라 해리스 연방상원의원이 2020년 대선에 출마한다는 발표를 곧 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옵니다.
미국 50개 주 가운데 백인여성은 두 개 주에서만 현재 인구를 유지할 정도의 출산을 합니다.
반면에 흑인과 히스패닉 여성의 출산율이 늘어나는 주는 많습니다.
라디오서울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https://www.youtube.com/channel/UCzhWBbuill_QyCG2W1M1iaQ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1816
이 메일 : k@todayus.com
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때문에 아이들도 나쁜언행 배울까봐 걱정이네요
트럼프가 중세의 벽에 꽂혀 구만. 뭐하나에 꽂히면 멈추지 못하는 스타일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