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뉴시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예고 없이 백악관 브리핑룸을 방문해 기자들에게 말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 취임 축하와 국경 장벽 설치 예산 필요성을 강조했다.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나같은 중산층한텐 도움도 안되는 세금 감소 정책으로 이미 국가빛이 생전 갚을수 없을 수준인데 그 보다 더 빛을 지게 만들고 유산상속세 슬쩍 바꿔 부자들 몇십억불씩 세금안내고 자식들 물려주고 첨단산업회사들한텐 갖은 제약을 만들고 석탄산업, 석유회사, 총기회사들은 지원하니 중국이 추구하는 방향과는 정 반대. 미국은 다시 19세기로 돌아가려나?
지금 주식이 다시 올라가고 있읍니다.
전세계를 상대로 갑질하여 만든 경제지표...ㅋㅋㅋ 우습다. 그래. 갑질도 노력이네. 수고해따.
see the tree, no the forest.
주식시장은 원래 대통령선거가 지나면 올라갔었고 지금은 주식시장이 무너지고 있는데도 뭔 헛소리야. 갑질로 만든 경제지표가 무슨 소용이냐, 실경제가 지금 위축되어 있는걸 아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