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남가주동문회
중앙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장병우)는 지난 21일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가든스윗트 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6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희망한 새해를 기원했다. 이날 동문 자녀 10명에게 장학금이 수여됐다.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희망한 새해를 다짐하고 있다. <이균범 기자>
황해도 도민회
남가주황해도 도민회 2018 송년잔치및 신구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LA 한인타운 로텍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한해를 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기석 부회장이 제23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우드맨 생명보험
우드맨 생명보험(Woodmen Life) LA챕터 47(회장 로이 김)은 지난 12일 가든 스윗 호텔에서 고객과 지역인사 70여 명을 초청해 시상식 및 크리스마스 파티 나잇을 가졌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노숙자돕기협의회
노숙자돕기협의회(회장 김수배)가 지난 20일 라파옛 팍에서 노숙자를 위한 성탄 위로잔치로 ‘사랑의 담요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70여명의 노숙자들이 참여해 선착순으로 배부되는 담요와 특별 협찬사가 기부한 음식 등을 전달받았다.
샬롬장애인선교회
샬롬장애인선교회(대표 박모세 목사)는 지난 20일 아로마센터에서 성탄축하파티 및 제19회 장애인가족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 장애인 가족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18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1만4,400달러가 전달됐다.
대한항공 여승무원 동호회
대한항공 여승무원 동호회(회장 변명희)는 지난 21일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60여명의 회원들은 기수를 초월한 단합과 화목을 다지고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균범 기자>
경남중·고
경남중·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이충권)는 지난 22일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2018 송년모임을 갖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40여명의 동창들이 참석해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돌아보고 희망한 새해를 맞을 것을 다짐했다. 동창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