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ha! 1월초에 다녀온 하와이 여행 브이로그 입니다 저희 허니문으로간것이 아니고 시댁 가족행사가있어서 갔다온거였어용! 저희 허니문은 유럽생각하고 있어요 (뱅기티켓 쌀때 후딱 갔다오려구요! ㅋㅋ) 취업업뎃: 저번에 오퍼 들어온곳... 파이널 컨펌을 빨리 줘야해서.. 그냥 no 했어요 ㅠ.. 후회는 없는데 (제가 원하던 쪽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마음이 다급해지는건 어쩔수없나봐요~ 다음주에 인터뷰 하나 더 잡혀있구요, 하지만 제가 정말정말 원하는곳 두곳이 있는데 거기에서는 아직 아무말도 없다능!! 얼마나 더 기다려야하닝!! 겜블하는것가타용! ;; 아무튼~ 저는 한 2-3개월정도 텀을 잡고~ 마음비우고 그냥 제 다른 할일 하면서 열씨미 지내구있답니다 ^^ 맛있는거 열씨미 먹으면서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부우운!! 앗! 그리고 give away event 커밍쑤우우운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하와이! 생각만해도 아름다운곳! 올해 저도 카와이 다녀왔어요. 맞아요, 놀고 먹고, 구경하고 즐기는 곳! 특히 댕댕이랑 다녀왔다니 기쁨이 2배였겠군요...
댕댕이랑 하와이라니!!! 비행기 탈때 유의할점이 있는지 궁금해요:)
제일 베스트로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은 어떤 것들이었어요? 궁금하네요
먹방 여행 너무 좋아요!! 추천할 음식들 알려주세요!
하와이 숏투어 잘했습니다.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