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빅뱅의 승리가 함께한 일본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에 대해 "활동할 때는 만났다. 내가 룰라로, 현석이 형이 서태지와 아이들로 활동할 때는 술도 마시고 했다"라며 "현석이 형도 나도 (가수) 제작을 하면서 바빠서 볼 수가 없던 상황이 왔다. 지금 현석이 형은 그 분야에서는 지금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승리는 "최고의 자리가 외로운 자리 같아요"라고 생각을 전했다. 이상민은 "굉장히 무거운 옷을 입고 있는 거다. 난 누군가 벗겼다. 망하면 누군가 벗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은 자신의 사업 실패담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난 정확히 32살에 망했다"라며 "일단 내 전문분야가 아닌데 건설사업에 투자를 많이 했다. 거기서 1원도 회수 못 하고 투자액이 전액 빚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음반 2개가 무너졌다. 음반 사업 20억, 건설회사 30억, 여기 보증 사준 게 10~20억이다"라며 약 100억 원의 빚을 떠안았다고 밝혀 승리를 놀라게 했다.
승리는 "100억을 손해 보셨네요. 그 100억 갖고만 있어도"라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이상민은 "가만히 아무 것도 안해도 잘될 수도 있었겠지"라고 말했다.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