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하나되자’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5회째 열리는 상항지역 교회연합회(회장 김광선 목사) 주최 ‘제5회 교회대항 친선 농구 한마당 잔치’가 오는 23일 오전 8시부터 열립니다.
건전한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들의 만남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다른 스포츠 경기와는 달리 1세들이 주도하고 2세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조직력있고 알찬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 실시되지 못했던 3점슛 토너멘트가 2년만에 부활해 흥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또 선수들과 일부 관람객들에게는 마우스와 육군이 제공하는 열쇠고리를 나누어 줄 예정입니다.
본보가 주관하는 이번 농구 한마당 잔치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1년 7월 23일(토) 오전 8시
▲ 장소: Alameda Base Gymnasium
1177 West Redline Ave., Alameda CA 94501
▲ 문의: 조셉 강(Josephjkang@yahoo.com, (415) 420-8686.
■ 주최: 상항지역 교회연합회(회장 김광선 목사)
■ 주관: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
■ 특별후원: 상항지역 한인회(회장 권욱순), 상항체육회(회장 권욱종), 북가주 농구협회(회장 문규만)
■ 특별협찬: US Army Rec. Station(SSG Yu)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
지난해 열린 제4회 농구한마당잔치 1,2위를 차지한 짐랫츠 선수들과 BVMC 선수들이 트로피를 들고 심판요원 및 진행요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