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입국 금지자 - 미국 입국을 거부당한 영국 가수 캣 스티븐스가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기자들에게 “내 이름이 미국행 항공기 탑승 및 입국 금지자 명단에 올라 있다는 것은 충격적인 일”이라고 밝히고 있다. 회교도로 개종, 유사프 이슬람으로 개명한 스티븐스의 추방에 대해 영국 정부는 “우스꽝스런 짓”이라며 미 정부 당국을 비난했다.
박물관 개관행사 -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23일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열린 아메리칸 인디언 국립박물관 개원 기념 행사에서 벤 나잇호스 캠벨(왼쪽) 상원의원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생사불명 - 이라크 지원을 위한 이태리 민간단체인 ‘바그다드 교량’의 여성 회원 시모나 토레타(왼쪽)와 시모나 파리의 사진이 이 단체의 로마 지부 건물 앞에 전시되어 있다. 이탈리아 정부는 지난 7일 이라크에서 납치된 이들이 이미 참수됐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저녁 노을 - 저녁 노을에 화려하게 물든 위스콘신주 셔웃 소재 하이클리프 주립공원의 레이크 위니바고 호수 위에 관광객을 태운 요트 한 척이 한가로이 떠있다.
“속 보인다” - 스페인의 한 모델이 파사레라 시베레스 패션쇼 마지막 날 호세 미로가 디자인한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망사 옷을 소개하고 있다.
유엔 대표단 - 나이지리안 대표단 일행이 올세군 오바산조 나이지리아 대통령의 연설을 듣기 위해 23일 유엔총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