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한복판(9가+웨스턴)에 한국산 상품만으로 가득 찬 종합백화점인 ‘웨스턴 백화점’은 LA의 ‘남대문시장’이나 ‘자유시장’쯤으로 표현해도 될 만큼 ‘미국 속의 이색지대’-.
숙녀복부와 화장품, 백양 메리야스와 쌍방울 내의류, 부인복과 금·은 시계, 아동복과 가방, 핸드백, 남성 신사복과 캐주얼웨어, 주니어복, 아동복 등의 각종 의류, 여자 구두, 아기 신발, 액세서리, 이불과 수예품 등 한국적 정서가 물씬 풍기는 필수품들이 없는 게 없다.
오랫동안 미국생활을 하면서도 몸에 닿는 옷이나 신발류는 고집스럽게 한국 것만 택해서 착용하는 사람은 너무도 많다. LA서 먼 외곽지역, 심지어는 타주에서도 이들 한국산 상품을 찾아오는 사람들의 숫자는 변하지 않는다.
“줄기는커녕 해마다 조금씩 증가하고 있죠. 면내의류는 일반적으로 미국제보다 더 좋은 이유 때문이죠” 이곳 업주들의 한국상품 자랑은 이구동성.
남북 양쪽에 파킹랏이 있는 이 ‘웨스턴 백화점’ 안에는 커피와 스낵을 파는 휴게점도 있고 과일류와 선인장 꿀을 파는 청과물부, 옷 수선을 전문으로 하는 얼트레이션부도 있다.
들어가서부터 문을 나설 때까지 한국적 정서에 푹 젖어 재미있게 샤핑을 할 수 있는 ‘웨스턴 백화점’이 내일 8월25일부터 27일 주말까지 3일간에 걸쳐 평소 가격에 훨씬 못 미치는 ‘전품목 왕창 빅세일’이란 할인판매 기간을 정하고 크게 알리고 있다. 개점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870 S. Western Ave. 안내전화 (213)389-755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