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방백서 초안에 반영… ‘주적’ 표현은 안 쓰기로 잠정 결정
‘북한은 적’ 표현 빠진 2020 국방백서 [연합뉴스 자료사진]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북한을 적으로 규정을 해놨는데 공격 당하면 어떤조치를 먼저해야 하는지 결정 능력은 있습나까? 결국은 윤정부 스스로 규정한게 아니라 그리할라고 하달 받은건 아니겠죠? 대한민국 국민의 종으로서 책무를 해야지 국민을 종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윤대통령이 잘하고 있다. 민노총이 임금과 기타 혜택 사항보다 한국정권을 전복시키려는 정치투쟁을 하고 있다. 한국이 잘되면 존재가치를 느낄수 없는 북한 정권과 부패범죄에 연루된 이재명의 앞잡이 짓이다.
윤석열이는 만만한 세력이나 이용할 만한 세력은 자꾸 적으로 만들어서 화살을 돌려야 자기 책임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고 본능적으로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저런 패악질이 주특기인 인간을 아직도 옹호하고 있는 인간들이 미주에도 많다는 게 신기하다.
문죄인때 김정은이를 많이 빨아 주더만 이제 북괴 싸대기를 날릴 차례입니다. 윤정부 민노총 까듯이 북괴 괴멸 기대합니다.
극소수 기득권 층의 농락에 쉽게 넘어가기 때문이다. (인터넷, SNS등) 트럼프, 윤석열 (사실 이자는 꼭두각시)등의 부패한 인간들이 이제는 숨기려하지도 않고 대놓고 불법, 거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