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 퍼포밍 아츠 센터 야외광장서 무료 공연
▶ 오늘·내달 2일 각각 펼쳐
OC 퍼포밍 아츠 센터(600 Town Center Dr)는 이번주 시커스트롬 줄리안과 조지 아르기로스 플라자에서 야외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오늘(30일) 공연은 무료 힙합댄스로 저녁 6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열린다. 최신 스트릿 스타일 댄스를 재미있게 배우고 리듬을 익히며 파티 댄스 및 브레이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레벨 모두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 https://www.scfta.org/events/2019/tuesday-night-dance-free-(4)
내달 2일(금)에는 여름 무료 라이브 재즈공연(클레이튼 카메론과 재즈 폭발)이 열린다.
다이나믹한 드러머로 잘 알려진 클레이튼 카메론은 7살부터 드럼을 치기 시작해 켈리포니아 노스리지 주립대학을 졸업했다. 라스베가스로 넘어가 ‘커크 스튜어트’라는 트리오를 결성하면서 연주자로서 명성을 날리기 시작했다.
1990년 클레이튼은 ‘더 리빙 아트 오브 브러쉬스’라는 최초의 드럼 수업 교육용 비디오를 완성하고 발표하기도 했다. 드러머의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공연을 보면서 조지스 카페에서 식사를 하거나 간단한 피크닉 음식과 스낵을 가져와 먹을 수도 있다. 외부 주류 반입과 바비큐 파티는 허용되지 않지만, 조지스 카페에서 주류를 구입할 수 있다. 테이블은 없고 비치 의자와 담요를 가져 오면 좋다. 공연은 저녁 7시부터 9시까지이다.
자세한 정보 https://www.scfta.org/events/2019/summer-jazz-free-(1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