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턴이 나가야 북미협상 성공, 트럼프가 보잉 얼굴?, 트럼프 백인우월주의자 아니라고?, 죽은 메케인 산 부통령 노조 욕하는 트럼프
주요 이벤트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침묵하는 유일한 이슈는 북한입니다.
전문가들은 북한이 미사일발사를 하면 트럼프 대통령의 레드 라인을 넘는 것으로 봅니다.
네덜란드 열차 안에서 3명이 숨진 총격사건이 발생했습니다.의자를 쫒고 있습니다.
먼 나라 뉴 질랜드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은 주말이 지났어도 미국 탑뉴스입니다.
이번 총격사건으로 미국의 인종과 종교차별도 지적되고 트럼프 대통령이 백인우월주의자이냐의 이슈가 다시 떠올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총격사건과 백인우월주의가 관련이 없다면서 동시에 인종, 종교적 차별발언을 한 방송 진행자를 두둔했고, 총격사건 용의자는 트럼프 대통령를 지지했습니다.
보수적인 월 스트릿 저널 기사에 실린 댓글은 더 이상 전과 같은 대통령 방어일색이 아닙니다.
대통령은 요 며칠 깜짝 놀랄만한 트윗을 합니다.
이미 숨진 좐 메케인 전 상원의원을 연달아 비난하고 조 바이든 부통령도 지능지수가 낮다고 트윗했으며, 연방수사국이 시사 코메디 프로그램을 조사해야 한다고도 주장합니다.
GM에 대해서도 대통령은 노조를 비난하면서 트윗정치를 합니다.
GM이 생산공장 문을 닫았기 때문인데, GM은 문 닫는 이유는 노조와의 갈등이 아니라 돈 안벌리는 세단 대신 전기자동차 등에 투자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디오피아에서 추락한 보잉 737 Max 8을 연방항공국이 왜 승인했는지에 대해 교통국이 조사합니다.
조사 책임자인 교통부 장관 남편은 보잉에서 가장 많은 정치기부를 받는 정치인이고 이 사건과 관련해 대통령이 보잉의 얼굴이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왕세자가 워싱턴 포스트 칼럼리스트 자말 카쇼기 살해 이전에 이미 고문을 일 삼은 특별팀을 가동했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미국의 사우디 지원에 제동이 걸릴 수 있는 이슈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 102267
이 메일 k@todayus.com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