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아일랜드 일원에서 밤 낚시를 하기위해서는 차량 주차 및 낚시 허가증이 필요하다. [AP]
뉴욕주 공원국은 새해 맞아 2019년 레포츠 허가증을 발급해주고 있다. 롱아일랜드에서 일부 레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허가증이나 등록증이 필요하다. 밤 바다 낚시, 사륜 자동차 서핑, 메탈 디텍터 등. 특히 광어와 스트립 베스로 유명한 여름 낚시를 할 수 있는 허가증은 1월부터 3월까지 단 3개월만 발급해주고 있다. 필요한 허가증과 발급처를 소개한다. 일반 낚시 허가증은 온라인이나 전화, 등록 에이전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밤 스포츠 낚시
롱아일랜드 해안에서 밤에 낚시를 하기위해서는 이를 위한 허가증이 필요하다. 가격은 뉴욕주 거주자가 35달러, 타주 거주자는 60달러다. 허가증을 받는데 필요한 증서는 운전면허증, 차량등록증 그리고 DEC 해양 등록증이다. 밤 스포츠 낚시는 4월1일부터 12월31일 사이 즐길 수 있다.
밤 주차가 가능한 곳은 캡트리, 존스 비치, 몬탁 포인트, 로버트 모세스, 선큰 메도우, 와일우드 주립공원이다. 캡트리 공원에서는 메인 필드와 오버룩 그리고 캡프리 드로우 브릿지에 밤 주차가 가능하다. 존스 비치 공원에서는 필드 6번과 10번, 웨스트 엔드 2, 웨스트 엔드 배선착장, 그린 아일랜드이다.
몬탁 포인트 공원에서는 로워 파킹락이 가능하며 선큰 메도우 팍은 필드 1과 3에 24시간 주차할 수 있다. 와일우드 공원에서는 메인필드에 할 수 있다. 허가증은 바빌론 공원국 사무실, 존스비치, 몬탁 다운스, 로버트 모세스, 선큰 메도우, 와일드우드 공원 내의 사무실에서 받을 수 있다.
■사륜 자동차 낚시용 해변주차증
뉴욕주 거주자는 80달러, 타주 거주자는 125달러다. 이 주차증 발급에는 운전면허증과 차량등록증, 해양등록증이 필요하다. 한번 발급받으면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히써 힐스, 몬탁 포인트 그리고 나피구 공원에서는 1년 내내 주차 할 수 있으며 로버트 모세스 공원의 데모크래트 포인트와 소어 텀브는 4월1일부터 12월31일에만 주차할 수 있다. 발급 장소는 바빌론, 존스 비치, 몬탁 다운스, 로버트 모세스, 선큰 메도우의 뉴욕주 공원국 사무실이다.
■지역 다이빙
뉴욕주 거주자는 80달러, 타주 거주자는 125달러다. 운전면허증과 차량 등록증이 필요하다. 다이빙면허증은 4월1일부터12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할 수 이슨 곳은 캠셋 공원의 피셔맨 주차장, 존스 비치의 필드 10과 이스트 엔드 주차장, 오리엔트 비치와 로버트모세스 공원의 데모크래트 포인트이다. 바빌론의 뉴욕주 공원국 사무실에서만 발급한다.
■메탈 디텍터
해변가에 떨어진 금속을 찾는 금속 탐지기 허가증 발급비는 40달러로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공원국 웹사이트에서 허가 서류를 다운하거나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를 적은 편지와 우표를 붙인 반송용 비즈니스 사이즈 편지봉투를 동봉해 보내면 발급 받을 수 있다. 보낼 곳은 Metal Detector Permit, P.O.Box 247, Babylon, NY 11702 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