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메디칼그룹 주최
▶ 다양한 검사와 세미나

지난 6일 할리웃 차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서울 메디칼 그룹의 건강박람회에서 참석자들이 차민영 회장의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김범구 인턴기자>
서울 메디칼 그룹(회장 차민영)과 할리웃 차병원이 공동 주최한 2018 한인 커뮤니티 무료 건강박람회가 지난 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리웃드 차병원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건강박람회에는 한인 연장자 등 1,000여 명이 현장을 찾아 서울 메디칼 그룹 소속 전문의 등 의료진들의 강연을 듣고 다양한 무료 검사와 상담을 통해 건강도 점검하고 유익한 의료 정보를 제공받았다.
이날 행사는 차민영 내과전문의 췌장암에 대한 강연으로 시작돼 김민성 내과전문의의 불면증, 배호섭 간 전문의 간염과 간암, 조만철 정신과전문의 시니어 정신건강과 우울증, 그리고 김영진 박사는 심부전증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강연 후에는 유방암 검사, 독감예방 주사, 혈압 및 당뇨 검사와 더불어 다양한 건강 검진 및 통증 테스트 검사가 무료로 제공됐다.
이번 건강박람회에서는 또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됐고, 센트럴 라이언스 클럽 회원 등 자원봉사자들도 대거 나와 방문자들을 안내하고 필요한 도움을 제공했다.
차민영 서울 메디칼 그룹 회장은 “한인 노인 등 참가자들이 이번 건강박람회를 통해 꼭 필요한 의료 정보를 기억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는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김범구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