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낙하산 펴졌지만 호수에 착륙 익사"
모델 겸 배우 정인아(본명 정혜경)가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사망했다.
전남 고흥군 상공에서 스카이다이빙 도중 실종된 정인아가 실종 3일째 만에 시신으로 발견됐다.
16일 보성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 고흥군 고흥만 방조제 근처 해상에서 지난 13일 실종된 정인아가 숨진 채 발견됐다.
사건을 조사한 전남 고흥경찰서 관계자는 17일 "사인은 익사로 드러났다"며 "스카이다이빙 점프를 한 뒤 낙하산은 정상적으로 펼쳐졌으나 육지에 착지하지 못하고 수면으로 떨어지면서 익사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날씨가 직접적인 사고의 원인이 됐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정인아는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했으며 요가강사 자격증, 필라테스 자격증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였다. 그는 트레이너로서 연예인들을 지도하는 한편 피트니스 센터 경영에도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영화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 연기를 하기 위해 일년가량 연습을 하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인천시민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9일 오전 6시다.
한편 정인아는 중학교 3학년때 의류업체 광고모델로 선발돼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한국종합예술학교에 진학했지만, 아버지의 별세로 학업을 이어갈 수 없었다.
모델로 활동하던 정인아는 연기에 대한 그리움으로 연극무대에 섰고 2008년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서 윤상현의 여동생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이후 정인아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지인에게 명의를 빌려주고 보증을 섰다가 빚폭탄을 맞은 것이다. 연예계에 복귀하지 못하던 정인아는 운동에 반해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피트니스센터 경영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 소식에 네티즌은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안타깝다”,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다재다능한 배우였는데”,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명복을 빕니다”, “정인아 사망, 스카이다이빙 사고..스카이다이빙 무섭네”등 반응을 보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