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여가지의 잡화 제품 저렴하게 제공
▶ 캘리포니아 백
LA 다운타운 메인 스트릿과 피코 인근에 위치한 가방도매 전문업체 ‘캘리포니아 백’(대표 마이클 권·사진)에는 백팩과 여행용 가방부터 여성용 지갑, 선글라스 등 약 200여가지의 잡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마이클 권 대표는 지난 1986년 샌디에고에서 처음 가방 업계에 발을 들인 이후 약 20년간 가방 외길을 걷고 있는 ‘가방 전문가’. 2010년 4월 문을 연 이 곳은 권 대표가 그동안 쌓아온 안목과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곳이다. 권 대표는 제품을 선별할 때 때론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수입해오기도 한다는 그는 ‘다양함’과 ‘품질’에는 무엇보다도 자신 있다고 말한다.
권 대표는 “주력 상품인 가방만해도 종류가 약 180여 가지로 특히 ‘캘리포니아 팩’(California Pak) 제품은 자바시장 안에서 유일하게 취급하는 곳”이라며 “고급 가죽 제품의 여성용 지갑, 여권지갑, 첵북커버, 명함지갑 등 아이템을 다양하게 갖춰 도매도 ‘원스탑 샤핑’이 가능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가방은 2달러에서 21달러선, 지갑은 5달러에서 14달러, 여행가방은 59달러에서 129달러선의 저렴한 가격대로 마련되어 있으며 100% 도매만 취급하고 있다. 주 고객층은 하와이, 타이티, 괌 등 섬지역과 멕시코 도매상들. 한인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권 대표는 “워낙 경기가 좋지 않아 힘들지만 그나마 여름 휴가와 백투스쿨 시즌이 있는 7~9월은 사정이 나은 편”이라며 “믿고 찾아주는 단골 손님들과 입소문을 듣고 찾아와준 고객들을 위해 항상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주소: 1229 S. Main St. LA
문의: (213)742-186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