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턴한인합창단 정기연주회 20일 브랜다이즈대
보스턴한인합창단 (단장: 장수인)은 오는 20일(일) 오후 7시 제 4회 정기 연주회를 예년과같이 브랜다이즈 대학의 슬로즈버그 콘서트 홀에서 갖게된다.
특히 박진욱 지휘자의 영입으로 요즘 더욱 활기를 띠고있는 보스턴합창단은 이번 연주회를 통해 전문합창단으로의 잠재성을 확인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에 차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음악을 통해 한인이민사회의 문화를 이 사회에 접목시켜간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여 전문합창곡과 성가곡, 한국가요, 가곡 등을 포함한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게 된다.
1부는 Choral 음악의 대가인 미국 작곡가 Morten Lauridsen의 주옥과 같은 서정적 합창곡들이 연주되며 전문합창단만이 줄 수 있는 절제된 그러나 풍부한 기교를 통해 역동적인 Choral Music의 세계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John Rutter의 ‘Gloria’를 풍성한 금관악기와 함께 연주하게 되는데 이 곡은 금관악기들의 장엄하고 화려한 소리가 어우러져 마치 천상에서 울리는 팡파레와 합창이 온 세상을 덮는듯한 곡이다.
2부에서는 한인들에게 익숙한 곡-’아빠의청춘’, ‘빨간 구두아가씨’, ‘사랑했기 때문에’ 등도 합창곡으로 준비했다.그리고 마지막 시간에는 모두가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한국가곡을 함께 불러 잠시나마 모두가 합창단원이 되고 한 가족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한다.아름다운 가을밤 한인합창단의 연주를 통해 깊은 고향의 냄새도 맡을 수 있는 작은 기쁨의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한다.일반: 10달러 Senior,Student : 무료공연 및 티켓 관련 문의: 장수인 단장 978-821-9434(sooihnee@comcast.net),617-821-612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