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바쁘지 않은 시간대에 가면 저렴한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는 주머니사정이 가벼운 알뜰 족에게 작은 행복을 가져다준다. 여기 이스트베이지역에 ‘해피아워(Happy Hour)’로 손님맞이에 나선 식당들이 있어 소개한다. 이곳에 가면 저렴하고 푸짐한 메뉴 뿐 아니라 프리 푸드도 맛볼 수 있다.
◆ 킹 친 (King Tsin)
버클리 유명 딤섬 플레이스로 아시안 퓨전요리 음식점이다. 해피아우어는 오후4시부터 7시로, 이 때 가면 프라이드 완탄 누들(Fried wonton noodles), 미트볼(meatballs), 스프링 롤(spring rolls) 등을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 주소: 1699 Solano Ave, Berkeley, CA 94707
△ 문의: (510)525-9890, www.kingtsin.ning.com
◆ 일 페스카토 (Il Pescatore)
오클랜드에서 손꼽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 페스카토’는 잭 런던 스퀘어 근처에 자리하고 있다. 해피아우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4시부터 6시까지다. 이 때 가면 치즈, 올리브, 미트볼, 홈메이드 포테이토 칩, 브루스게타, 샌드위치, 치킨, 채소류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때로는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 주소: 31 Webster St. Oakland, CA 94607
△ 문의: (510) 465-2188, www.ilpescatoreristorante.com
◆ 패즈 (Faz)
플레즌튼에 위치한 지중해요리 전문점이다. 모든 피자, 채소요리, 칩 등과 어울리는 시그니처 칵테일(5달러 상당)을 제공 중이다. 이른 저녁에 가면 “리세션 프루프 런치(Recession proof lunch)"를 8달러에 맛 볼 수 있다.
△ 주소: 5121 Hopyard Road, Pleasanton
△ 문의: (925)460-0444, www.fazrestaurants.com
◆셀리아스 멕시칸 레스토랑 (Celia’s Mexican Restaurant)
35년간 이스트베이지역의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해온 ‘셀리아스’는 베이지역에 안티옥, 새크라멘토, 라파엣, 헤이워드, 샌 마테오, 댈리시티 등 총 11지점이 운영 중이다. 이 중 몇 지점에서 나초 또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 주소: 523 W. 10th Street, Antioch
△ 문의: (925)754-1355, www.celiasrestaurants.com
<신혜미 기자>hyemishin@koreatimes.com
버클리 유명 딤섬 플레이스 ‘킹 친(King Tsin)’ <사진제공: www.kingtsin.ning.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