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헤미안 댄디 룩’ 이 뜬다
보헤미안 댄디 룩 핵심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클래식한 듯 자유로운 캐주얼인 듯 한 절묘한 코디에 있다. 카키 면 바지에 포멀한 재킷을 매치하고 행커치프까지 꽂으면 멋진 보헤미안 댄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드라마‘미워도 다시 한번’에서 멋진 보헤미안 댄디 룩을 선보이는 배우 정겨운. 캐주얼에도 이렇게 실크 스카프 한 장이면 자유로운 듯, 클래식한 듯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한 남자의 패션은 그 남자의 꽤 많은 것을 말해준다. 물론 한 여자의 옷 입는 방법 역시 그 여자의 여러 단면들을 조근조근 말해주는 것이 사실이나 남성만큼은 아니다. 여성 패션 아이템은 남성 패션보다 다양할 뿐더러, 때론 자신의 성격과 전혀 상관없이 파격적으로 혹은 어울리지 않게 보수적으로 하루쯤을 코디하는 경우가 워낙 빈번한 지라 그날 하루의 패션만으로 한 여자의 영혼까지 알아버렸다고 단정짓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남성 패션으로 시선을 이동하면 얘기는 달라진다. 워낙 한정된 아이템(고작 입을 수 있는게 아랫도리, 윗도리 몇 가지 뿐이니 말이다)으로 패션을 결정해야 하는 데다 아직까지는 여성에게보다 관대하지 않은 남성 패션에 대한 사회적 시선까지 고려해야 하니 사실 단조롭다 못해 ‘그 타령이 그 타령’으로 보이기가 일쑤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아무리 21세기 LA 한복판이라 하더라도 너무 패셔너블한 남성들은 ‘날나리’라는 인상을 피해갈 수 없기 때문에 그 ‘패셔너블’이라는 컨셉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조차 고민스러울 때가 많기 때문이다.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한국정부, 구금 한국인 석방협상 마무리⋯곧 전세기로 귀국길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
버지니아 주민 52%가 식료품 구입에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 No Kid Hungry Virginia가 체인지 …
조지아주 이민당국 구금시설의 한국인 근로자들과 관련해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장관이 대부분 출국 명령을 무시한 이유로 구금됐으며 ‘몇몇’은 범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