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3일 이스트팍
지난 한인축제 수익금
전액 장학금으로 사용
세리토스 어머니봉사회(회장 박미자)는 12월3일 오후 6~9시 세리토스 이스트팍 뉴포트 룸에서 ‘연례 장학금 전달식’을 갖는다.
세리토스 로라 이 시장, ABC 교육구의 게리 스머츠 교육감 등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는 이날 행사에서 이 봉사회는 17명의 고교생들에게 1인당 500달러, ‘장한 어머니’ 3명에게 1인당 500달러 총 1만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이날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셀리 깁슨(아테시아 고), 크리스 샌틸란(아테시아 고), 헥토르 아빌레스(아테시아 고), 마이클 추(세리토스 고), 제임스 황(세리토스 고), 체리시 코프랜드(세리토스 고), 익 송(그레센타밸리 고), 달링 그라나도스(사우스이스트 아카데미 고), 마가리타 알라토레(사우스이스트 아카데미 고), 아담 루페르시아(사우스이스트 아카데미 고), 마리크루스 로드리게스(가 고등학교), 아만다 데븐스키(가 고등학교), 신 안드레이 비베라(트레시 고), 코트니 코커(위트니 고), 크리스틴 누엔(위트니 고), 고경민(사이프레스 칼리지), 브리아나 코바루비아스(사이프레스 칼리지) 등이다. 또 장한 어머니 상은 란 체, 앨러 미츠, 칼로스 에스피노사 등이 받는다.
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리토스 어머니봉사회’는 지난 오렌지카운티 한인축제에서 음식부스를 운영해 수익금 1만달러를 이번에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한편 이 행사는 세리토스 한인협의회 주관, ABC 교육구, 세리토스 축구회, 중부한국학교, 세리토스시, 사우스이스트 아카데미 고교, 필리얼 듀티 미션 등에서 협찬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