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병영, 청학동 예절학교 등 다양한 체험 기회
조은여행(대표 브라이언 도)에서는 2007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13박 14일 동안 하루 69 달러 정도에 숙박, 식사, 교제비, 실습비, 여행자 보험, 텍스 일체가 포함된 가격으로 한국 섬머 캠프를 실시한다. 섬머 캠프의 목적은 자녀들에게 여름 방학기간 중 반만년 유구한 역사를 지닌 고국 대한민국의 산천경계를 벗삼아 예절, 전통문화를 관람 위주가 아닌 몸소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체험 위주의 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정체성을 확립, 세계 속의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을 부여하는데 있다.
금번 캠프는 대한민국 해병대 사령부, 한국 최대의 시설과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전통 문화 체험학교, 한국 고유의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김봉곤 청학동 예절학교 등에서 주관 및 주최하며, 북가주 해병전우회(회장 박삼훈)의 후원으로 캠프 참가자들에게 기념품도 증정된다.
브라이언 도 대표는 “한국에 나가 있을 경우에도 한국에서 합류 할 수 있고, 2주 가량의 일정에 참가자들이 쉽고도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형식적인 내용을 일체 배제했으며, 미국에서 자유롭고 개인적 분위기에 익숙한 참가자들을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단체 생활을 통해 협동심, 일체감, 화합을 체험하도록 일정을 안배했다”면서 “한국의 각종 언론보도를 통해 잘 알려진 각 초중고등학교에서 단체 연수를 받고 있는 김봉곤 청학동 예절학교에서의 생활과 엄격한 대한민국 군병영 체험 일정을 통해 극기력, 인내력, 리더쉽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올 한국 섬머 캠프의 참가 세부 내역은 다음과 같다.
▶참가경비: 899 달러(교재비, 실습비, 여행자 보험, 텍스 일체 포함)+학생특별 항공료.
▶참가대상: 만10세 이상 만19세 미만의 남녀 청소년 및 학부모.
▶캠프일정
제1차-6월 21일(목)~7월 4일 (수) (13박14일, 마감 5월 31일)
제2차-7월 8일(일)~7월21일(토) (13박14일, 마감 6월 8일)
제3차-7월 15일(일)~7월28일(토) (13박14일, 마감 6월 15일)
(각 항목 공히 선착순 30명 마감)
▶문의 및 접수처: 조은여행 대표전화 (408) 296-7777, 또는 (415) 433-9010, (510) 657-901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