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전자에서 판매중인 ‘엑시옴’의 DVD플레이어 겸용 LCD TV. DVD플레이어가 TV 상단에 있는 게 특징이다.
커피메이커+전자레인지, 자동 청소기, TV+DVD 플레이어
커피메이커 겸용 전자레인지, 혼자 움직이는 진공청소기, 스피커 안의 스피커….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제품들이 하나 둘 선보이고 있다.
리본에서 판매중인 LG전자의 커피메이커 겸용 전자레인지나 토스터 겸용 전자레인지도 그중 하나.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데다 디자인도 뛰어나 특히 비한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99-139달러. 척 임부사장은 “처음 입하할 때는 긴가민가했는데 의외로 반응이 좋아 매장 입구로 옮겨 전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초슬림형 LCD TV에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제품도 나왔다. 코스모스 전자에서 판매중인 이 제품은 DVD플레이어가 TV 상단에 붙어있는 것이 특징. 15인치는 500달러, 20인치는 800달러로 조만간 컴퓨터 모니터를 겸하는 신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코스모스 전자의 스티브 제 실장은 “매장에 전시된 지 한 달밖에 안됐으나 1차 입하분이 다 팔려 재주문한 상태”라며 “경량이라 이동이 간편하고 화질이 뛰어나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혼자서 청소해주는 ‘룸바’의 I로봇 배큠도 눈길을 끄는 제품. 파워는 웬만한 수동형 못지 않은 데다 센서가 달려있어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방향을 틀어준다. 249달러.
야마하에서 최근 출시한 YSP1는 커다란 스피커 안에 무려 42개의 작은 스피커들이 촘촘히 박혀있다. 출력은 120와트. 가격은 1,299달러로 약간 비싼 편.
이밖에 ‘메이택’이 개발한 ‘넵춘 건조기’는 세탁물에 주름이 가고 구겨지는 기존의 회전식 건조기가 갖고 있는 단점을 해결, 젊은층과 맞벌이 부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해광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