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셔 갤러리아에 매장 오픈… 특별이벤트 개최
‘온라인만으로는 부족하다.’ WK샤핑(WKshopping.com·대표 에드워드 윤)이 윌셔 갤러리아 안에 매장을 설치, 사이트 홍보와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에드워드 윤 대표는 “오는 5일 윌셔 갤러리아 1층에 부스를 그랜드 오픈한다”며 “오프라인에 친숙한 한인들에게 온라인 샤핑의 장점을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WK샤핑은 지난달 한인 축제장에 부스를 설치, 4일간 홍보를 펼쳐본 결과 장기적인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업체의 부스에서 고객들은 회원 가입 및 온라인 샤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WK샤핑측은 포터블 DVD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HDTV 수신이 가능한 LCD 컴퓨터 모니터 등 첨단 전자제품들과 다이어트 및 웰빙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판매, 남녀 모두의 이용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영업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10시-오후7시30분까지이지만 부스가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이점을 이용, 윈도에 HDTV를 설치해 자사 웹사이트를 24시간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WK샤핑은 갤러리아 부스 오픈을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부스에서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킬빌 II’ 등 최신 히트영화 DVD 중고판을 최대 2장까지 장당 50센트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삼성 LCD 모니터 등의 할인판매, 웹사이트에 숨어 있는 보물 찾기, 게시판에 글을 많이 올린 사람과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을 올린 각 3명에 대한 상품 제공 등의 행사가 열린다. (213)380-8014
<김장섭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