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 시 노인 지원 단체인 PCA는 지난 10일 소수 민족 담당자로 윤승영 씨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릭 스펙터 지역 사회 담당 국장은 “아시안 커뮤니티 노인에 대한 봉사는 우리의 중요한 업무”라면서 “윤승영 씨가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이끌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윤 씨는 템플 대 출신으로 지역 사회 신문에서 10여 년 동안 일해 왔었다.
윤승영 씨는 “지난 2000년 인구센서스에서 필라의 아시안 커뮤니티 인구는 전체 노인 인구의 5%, 라티노는 8%라고 나와 있다”면서 “2015년에는 아시안 노인 인구가 라티노를 앞설 것”으로 전망했다. 또 그녀는 “아시안 계 노인들은 언어가 다양해 제대로 혜택을 보지 못하고 있
다”며 “다양한 노인 지원 혜택을 주고 있는 PCA에 연락하면 적극적으로 도와 주겠다”고 약속했다.
윤승영 씨는 “PCA에서 한국인을 포함한 아시안 계 직원 채용 창구가 열려 있다”면서 “많이 지원해 주기를 당부했다. 윤승영 씨 연락처는 215-282-6523이며 PCA 아시안 담당자 연락처는 215-765-9040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