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샵스 앳 스카이뷰’샤핑몰, 내달 30일 가수 강다니엘 팬미팅
▶ 크레딧 획득 고객에 팬미팅 참여 기회, K팝 댄스공연·푸드 페스티벌 등 다양

가수 강다니엘(사진)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더 샵스 앳 스카이뷰’(The Shops at Skyview) 샤핑몰이 한중일 문화 체험 행사를 이달 말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하는 가운데 행사 피날레로 K팝 가수 강다니엘(사진)이 팬미팅을 갖는다.
샤핑몰 관계자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열리는 스카이뷰 하이(Skyview High) 시리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을 추억의 길로 떠나는 시간을 제공한다”며 “특히 3주 동안 열리는 행사에 참여해 일정 크레딧을 획득하는 고객들에게는 내달 30일 강다니엘 팬미팅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4일 오후 5시 건물 4층에서 열리는 문화 행사에는 K팝 댄스 공연, 태권도 시범, K팝 DJ 공연, 아시안 스낵 시식, 인형뽑기, K팝 커버 댄스 챌린지, 교복스타일 포토부스 및 스타일 경연대회가 펼쳐진다.
이중 댄스 챌린지 우승자(또는 우승팀)는 내달 30일 강다니엘과 함께 무대에 오를 기회와 함께 스카이뷰 500달러 상품권을 받는다. 포토부스 및 스타일 경연대회는 온라인 공개 투표를 통해 8월30일 행사에 참여할 최종 후보 8명을 선발하는 과정을 거친다.
내달 3일 오후 2시 건물 4층에서 열리는 창작 스튜디오 행사에서는 대형 팝스타 초상화 제작 순서가 마련된다. 이날 순서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참여자 3명은 강다니엘 팬미팅 참석 기회를 얻는다. 또한 이날 같은 장소에서는 한국 뷰티 제품 체험, 일본 화장품 체험, 여름 시즌 맞춤 향수병 제작 등의 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이어 내달 14일 오후 5시 건물 4층에서 열리는 푸드 페스티발에서는 아시아 각국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순서가 마련된다. 행사 중 열리는 카와이 도시락 경연대회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참여자에게는 300달러 상품권과 8월30일 강다니엘 팬미팅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졸업식’은 내달 30일(시간 및 장소 추후 발표) 강다니엘 팬미팅 행사로 열린다. 이날 행사는 앞서 열리는 행사들의 우승자들을 비롯해 3주 동안 행사에 참여해 10개 이상의 크레딧을 획득한 뒤 팬미팅 티켓 추첨 행사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샤핑몰 웹사이트(www.theshopsatskyviewn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지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