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 이하 시니어센터)가 북미하키리그(NHL) LA 연고 프로팀 LA 킹스(LA Kings)와의 첫 클…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이재학)는 지난달 31일 남가주 소망교회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재학 회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미국인들이 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지난달 31일 보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미국 내 한인 전문 스키강사들로 구성된 재미한인스키클럽(회장 주나 김)의 2026년 첫 신년 모임이 지난 4일 가디나 동네길 식당에서 열렸다.…
외교부 영사안전콜센터가 한국시간 지난달 29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서울 서초구 영사안전콜센터에서 현판식을 주재한 임상우…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서울경제 김정욱 기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래전 현자의 유서에 '진리를 말할때 3등인간은 '크게 비웃는다' 2등 인간은 '반신반의한다' 1등인간은 '부지런히 따른다' '민족적 최대의 과제' 왕도는 "바보당신 사랑해요(유티비)"이다. 절대 믿을수없고 구역질 나지만 사실이라 어쩔수없다.
낙동강을 피로 물들여 사수한 나라인데 뜬금없이 영세 중립국이라니 시대착오적인 오래된 성경책 먼지 털어내는 소리다. 스웨덴도 영세중립을 포기하고 나토에 가입한 마당에 뭐가 그리 걱정이라 영세중립 약해 빠진 한물간 소리를 하고 있는가?
고기국과 따뜻한 씰밥에 비단옷에.기와집에..호강을 너무 시켜주니.이제 요강에.똥을 싸려는 인물이다..
꿈꾸지 마라..스위스가 영세국가로 유지할수 있었던건 꾜황청이 마피아와 제수이트를 동원해 강대국덜을 조종하여 가능한것이다..그 댓가로 사탄숭배를 대대로 해야하고 꾜황청의 마음대로 따라야 하는 노비국가다..이북은 벌써 꾜황청과 스위스와 동맹을 먖고 있으며 만일 영세귝가로 가묜 이북주도의 일루미나티 노예국가로 전락한다..이런 이상한 작자덜이 요상한 주장을 신문에 내고 있고 이걸 실어오르는 신문이 있으니 매우 우려스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