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생자 애도에 모두 같은 마음…재발방지책 마련에 동참해야”
국민의힘 용산구의원 탈당. 국민의힘 김선영 용산구의원이 27일(한국시간) 국회에서 탈당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맨 오른쪽은 더불어민주당 김영호 의원. 정부와 여당의 이태원 참사 처리에 문제가 있다며 탈당한 김 의원은 민주당에 입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쟁의 도구'라는 용어를 도입해서 '정쟁의 도구'라는 프레임을 민주당에게 씌운 후, 이태원 참사는 '정쟁의 도구'가 아니라고 말한다. 가만히 있는 민주당이 이태원 참사를 정쟁의 도구로 삼은 정당이 되게 하려고 말이다. 국민의 짐은 거의 폭망한 당이 되고 있다. 건전하고, 상식이 있고, 공정한 보수가 유승민, 이준석, 이언주, 천하람, 신인규 등에 의하여 세워져서 진정한 보수가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고, 실천하는 지를 보여주면, 윤석열 잔당은 가짜 보수임을 드러내게 될 것이다. 총선 후, 레임덕이 되고, 탄핵이 되고,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