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위자 두번째 공개 처형
▶ 유럽연합 추가 제재 나서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총회장 조광세), LA 동부노인회(회장 양재환)와 함께 시니어 보호에 나선다. 오는 7…
LA시 주최 제44회 연꽃 축제(Lotus Festival)가 지난 12~13일 에코팍에서 성대하게 열린 가운데, 한국 문화를 주제로 한 올해…
지난 12일 LA 연꽃축제 메인 무대에서 이정임무용단(대표 이정임)은 화관무, 부채춤 등 한국 전통무용을 화려하게 선보였고, 풍물사랑 누리의 …
이번 축제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대표 유희자)도 메인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부채춤과 소고춤, 그리고 와이난타를 화려하게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15일(화) 오전 10시부터 2025년 가을학기 뿌리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7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스머프 클럽과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2028년 대선까지 앞으로 2년 반 이상 남아 있지만 차기 민주당 대선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AP뉴스는 14일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찌어찌 찾아서 봤는데... 참으로 잔혹하다... 맹목적인 종교적인 신념이 꼭 신천지와 같더라... 지구상에서 없어져야 할 인간들...
이슬람의 10~15%가 극단주의자인데 그 수가 1억5천에서 3억이란다. 거의 미국국민 인구수와 맞먹는다. 이슬람 신자들은 대다수가 선량하다하지만 테러범의 숫자가 저 정도이니 이슬람은 위험한 종교라고 말해도 무방할 듯 하다.
1979년 팔레비정권이 시위에의해 무너뜨려지고 추방됬던 호메이니가 새 리더로 등장합니다. 그렇게 시위에의해 나라가 뒤집어졌던 경험이 있는지라 시위의 싹을 자르려고 끔찍한짓도 서슴치 않는것 같습니다
친서방과 반공을 내세우며 26년간 세력을 유지했는데요. 농업국가였던 이란이 산업화와 경제의 현대화로 경제성장도 빨랐는데요
1953 년에 민주주의 방식으로 선출된 국무총리를 쿠테타로 밀어내고 미국과 영국의 도움으로 팔레비 왕권이 들아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