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리던 차에서 뛰어내려 1명 사망 3명 부상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가 지난달 15일 시작된 메디케어 파트 D 연례 점검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파트 D(…

30대 진보 정치인이자 인도계 무슬림인 조란 맘다니(34) 뉴욕주 의원이 4일 뉴욕시장으로 당선됐다. 무슬림이 미국 최대 도시인 뉴욕의 시장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 일에 좌,우를 따진다는게 더 이상한거아닌가,똘들아
경찰을 폐지하자고 선동하고 또 그걸 직접 실행하고 있는 민주당과 민주당 하수인들이 펼치는 정치의 결과가 바로 이런것. 교도소의 범죄자들을 가주정부의 예산 돈이 바닥이 나, 몽땅 석방 풀어놓아 캘리포냐 곳곳에서 날뛰게 하고 범죄를 저질르다 잡혀도, 가둬둘 교도소가 없어 곧바로 석방을 해대니, 범죄자들이 만세를 부르며 살판이나, 이런일들이 연일 생겨나오고 앞으로는 걷잡을수 없이 벌어질텐데도, 경찰 폐지를 하자니, 캘리포냐는 흔한 공포영화처럼 좀비들이 우굴거리는 불붙고 폐허가된 도시에서 숨어 살아야 하는 시민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십중팔구는 Gloria10 이 인간 아이디만 바꾸고 나타난 듯. 전형적인 일베틀딱. 뭐가 똥이고 된장인지도 모르고 유투브 보다가 혹 해서
NYtimes 같은 작자는 절대 권력을 좋아하는 자이니 삼청교육대로 보내라. 거기서 옛 설 하면서 잘 지낼거다.
경찰을 해산하고 민간인 씨큐리티 회사로 빨리 대체해라. 월급 받아먹으면서 순찰도 안돌고 신고해도 안오고 도나쓰 가게에서 빈둥거리면서 막상 출동하면 무슨 지들이 왕이나 된것처럼 아시안들에게 행패부리고 명령하고 윽박지르고.. 이 사건 범인도 경찰이 그냥 풀어줬다가 또 사고친거다. 경찰을 해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