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아비브 탑승 전력…LA 동선 파악 안돼
▶ 미확인 문자메세지 확산되며 한인들 불안
방역복으로 무장한 대한항공 직원들이 25일(한국시간) 인천 영종도의 오퍼레이션 센터(IOC)에서 기기와 설비 등에 코로나 19 감염 방지약품을 스프레이로 뿌리며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AP]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뉴욕에 이어 뉴저지에서도 오는 9월부터 거동이 불편해 혼자서 식사가 어려운 한인 노인들을 위한 무료 가정배달 식사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일방적 야권성향도 문제지만 맹목적 여권몰입도 정말 한심하다 한국사람들의 일반적인 의식수준이 아니길 바랍니다
이게 다 문재인 정권이 무너지기를 바라는 태극기 꼰대족들의 술수이다. 이들은 진정 대한민국을 걱정하는자들이 아니다. 그저 현 정권이 무너져 다시 옛 정권이 들어서기를 위해서는 일본한테도 조국을 팔아먹을수있는 친일파 쪽발이들이다. 그들이 하는 말을 잘 들어봐라. 봉준호 오스카상 탔을때는 찍소리도 없었다. 헌데 안 좋은 사건이 터지니 기다렸다는듯이 이게 다 문재인 탓이라며 선동을 한다. 아니 코로나바이러스 퍼지는거하고 문재인 하고 무슨 상관? 이런 병은 어 전염될수있다. 그저 박근혜나 중국처럼 쉬쉬하지만 안으면 된다.
승무원이 방문 했다는 곳. 상식적으로 미국 정부 (CDC)가 알고 있엇다면 가만 뒀을까요? 그 많은 곳을 하루 동안 승무원이 쉬지도 않고 갔다는 것도 말이안되고, 승무원들 출근 24시간전에 술 못하는게 기본인데..가짜 찌라시라고 하는 글들은 못보셨나 보네요. 사실인지 아닌지 알지도 못하면서, 마치 진실인양 아무 생각없이 퍼나르는 사람들이 참 많네요.
감염자가 다녀갔다고 다 병 걸리는것도 아니고 여기는 중국같은 의료수준도 아닌데 지나치게 겁내는듯 싶다. 못느끼기듯 가볍게, 감기정도 혹은 독감정도의 증상으로 지나는경우도 많다지 않은가...공포를 전염시키지 말자.
대한항공도 미쳤다 빨리 동선을 밝혀라...문재앙하고 하는짓이 똑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