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9월 끝자락...
곧 할로윈 시즌이 다가옵니다!
이미 많은 상점들에는
할로윈 데코레이션들로 가득한데요!
이번 할로윈에는 어떻게 보내실건가요~?
무서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헌티드 하우스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신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할로윈 커스튬 페스티발에 가보는 것도 좋겠어요!






1. Halloween & Mourning Tours
주소: Heritage Square Museum, Montecito Heights
일정: Oct 26 2019-Oct 27 2019
빅토리아 시대의 죽음과 추모 애티켓에 대해 배울수 있다.
2. West Hollywood Halloween Costume Carnaval
주소: Various locations in L.A
일정: Oct 31 2019
웨스트 헐리우드 산타모니카 Blvd에서 열리는 할로윈 스트릿 파티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3. Los Angeles Haunted Hayride
주소: Old Zoo, Griffith Park
일정: Sep 28 2019-Nov 2 2019
이번 년도의 컨셉은 80년대 중반 town of Midnight Falls로 타운 광장을 중심으로 오래된 장례식장과 미로가 설치된다.
4. Paramount After Dark Tour: Tales From the Other Side
주소: 5515 MELROSE AVE HOLLYWOOD, CA
2시간 반 동안 이뤄지는 파라마운트 스튜디오와 헐리우드 포에버 공동묘지 투어이다.
5. Halloween Organ & Film
주소: Walt Disney Concert Hall, Downtown
일정: Thursday October 31 2019
1923년에 개봉한 노틀담의 꼽추 무성영화를 상영하여 더욱 으스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출처
https://www.timeout.com/los-angeles/things-to-do/halloween-events-in-los-angeles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8/20260108205324695.jpg)
LA 한인타운 대표 비영리단체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의 송정호 관장은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은 커뮤니티 ‘니즈’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에 30대 시민권자 여성이 사망한 사건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주말동안 뉴…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버지니아 주지사 당선자는 오는 17일 취임을 앞두고 내각 인선을 거의 마무리한 상…

트럼프 대통령과 중앙은행 수장이 정면 충돌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자신을 겨냥한 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