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워지는 만큼 노출도 심해지는 여름!
그만큼 신경쓰이는.. 털 관리!
잘못된 제모는 털이 피부안으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로 힘들 수 있어요...
제대로 알고 하는 건강한 제모법들을
알아보고 나에게 딱 맞는 제모방법을 찾아보세요~!
점점 더워지는 미국!
이제껏 방치해온 체모와 헤어져야 할 때가 왔다!
신경쓰지 않으면 금세 자라나는 털을 깔끔하게 제거하면서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여름철 안전 제모 꿀팁을 소개할게요!
[빠르고 쉬운 면도기 제모]
보통 남성의 수염을 제모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면도기!
쉽고 간편해 신체 부위 대부분에 사용을 합니다.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처, 염증의 위험이 큽니다.
꿀tip: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한 셰이빙 크림이나 샤워 젤 사용,
면도기의 위생 상태 점검, 주기적으로 면도날 교체
[따갑지만 오래 지속되는 족집게 제모]
인중이나 눈썹, 겨드랑이 등 좁은 범위의 제모에 효과적인 족집게!
따끔한 고통이 따르지만, 뿌리째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 지속됩니다.
털을 뽑은 후 염증 위험이 크고, 털이 피부 각질층을 뚫지 못하고
피부 안에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의 발생 위험이 큽니다.
꿀tip: 소독한 족집게로 털이 자란 방향에 맞춰 뽑아야 자극이 적습니다.
코털은 뽑지마세요! 세균 감염을 방지해주는 코털은 소중하답니다!
[눈물나게 아프지만 깔끔한 왁싱 제모]
열을 가해 녹인 왁스를 제모 부위에 바른 뒤 굳히고 천을 덮거나 왁스 자체를
뜯어내는 왁싱제모! 속 시원하게 넓은 부위를 한번에 제모 가능!
하지만 피부 자극이 제일 크며 색소침착, 인그로운 헤어의 위험이 큽니다.
꿀tip:털이 어느정도 자라있어야 효과적이며 페이스, 브라질리언 왁싱 등 민감한
부위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반영구적 효과로 편리한 레이저 제모]
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파장의 빛을 사용해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는 방법!
모근이 파괴되면서 털이 빠지는 원리로, 시술 후 2~3일이 지나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모근과 모낭이 유지된 상태로 시술해야 효과 만점이기 떄문에
시술 한달 전부터 족집게 제모나 왁싱은 피하는게 효과적!
꿀tip: 효과가 오래가는 반영구적 방법이지만 사람에 따라 추가 시술이 필요!
레이저 강도가 높을 경우 화상이나 색소침착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
[출처]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1841687&memberNo=25786904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