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A는 우리식으론 관리실 같은 곳으로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저희 집에 정원이 너무 삭막하다고 경고를 먹었어요.
잡초도 있다며, 제대로 된 식물을 심으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집 주인이랑 상의 끝에, 꽃은 배달을 받고 저희가 직접 심기로 했어요.
역시나 맏형이 잡초 뽑기에 가장 적극적이고, 아직 6살 3살 둘째 셋째는 땅속 곤충들에게 정신이 팔렸네요. 지붕 물길까지 시원하게 청소한 일기입니다 :)
Our home was warned from the HOA that we should better take care of our front yard. Our landlord brought some beautiful lily plants for us, so we started planting. We met so many neighbors that day.
유튜버 IAmLee TV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j0SEJ_Mcw5p63HhIuti98w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