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하원 민주당 주도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웬 남의 의견에 큰 관심? 내가 본 미국사람은 개인 일 땐 자기에게만 이익 될 때 관심갔고 정부에선 미국 국익에 이익이 될때만 움직인다고 보는데, 뭔가는 다른 생각을 하는것 같군요.
원도사님, 지금은 손해를 볼지언정 말씀 잘 하셨습니다. 지금은 손해 보더라도머나먼 아름다운 장래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으니 원도사님 사시는 집 문을 활짝 열어두세요, 제가 들어가서 살게요. 괜찮겠죠? 더불어 가는 세상에 머 인생 얼마나 산다고 문 잠그고 사세요? 마쬬?? 장벽없는 세상, 문 없는 세상, 열쇠 없는, 천장 없는, 벽 없는, 이왕 이럴거 옷돟 홀딱 벗고 살죠. No walls, no keys, no ceiling, no clothes. no NOTHING. How about that, huh?
원도사님. 제발 정신차리시구 커피 냄새 맡아 보세요. 밖에 나가 햇빛도 좀 썌구요. 우리 원도사님 바른인생 추구하고 설교 하시면서, 위선자 돼시면 안돼죠. 법은 개무시 하라고 존재 하나요? 캘리가 불체한태 운전면허증 주면서 부터 먼 문제가 발생한지 모르시죠? 병원은 불체들이 줄을 서서 매진이고, 길가는 불체거지들이 진을치고, 그럼 정정당당히 법대로 오는 사람들은 멉니까? 렌트 안내고 길거리 장사 하는사람들 vs. 렌트내고 가게 리스 해서 장사 하는 사람들. 설명해보세요. 좌파민주소셜리스틀이 추구 하는게 멉니까 대채?
사람은 누구나 사람답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야합니다, 그것이 신의 섭리며 자연의 법칙이지요, 물론 법 사람이 만든 법으로 따지고 내 주머니를 따진다면 지금은 손해를 볼지언정 이들이 미국에 머문다면 장래 미국의 국익에 많은 도움이 될줄로압니다. 나도 이법을 전적으로 찬성하는 이유이지요.
이대로 가다가는 히스패닉계가 미국을 통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