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승준 웨이보
가수 유승준이 12년 만에 국내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유승준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음악이 나오기까지 수고해주신 고마운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저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그리고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노래를 바친다"고 밝혔다.
유승준은 이어 "많이 부족하지만 그전에 불렀던 어떤 노래보다 더욱 솔직하게 부르려고 노력했다. 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제 삶이고 고백"이라며 "여러분께 다시 다가갈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를 아직도 꿈꾸고 기대한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유승준은 글과 함께 곡 작업 영상도 게재했다.
유승준은 이날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어나더 데이'(Another Day)를 발매했다. 유승준의 국내 새 앨범은 지난 2007년 발표한 '리버스 오브 YSJ'(Rebirth of YSJ) 이후 12년 만이다.
◆ 유승준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이 음악이 나오기까지 수고해주신 고마운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사랑하는 동생들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줘서 너무 고맙다." 저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 그리고 믿어주고, 응원해 주고 ,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 마음으로 노래하려고 노력 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그전에 불렀던 어떤 노래보다 더욱 솔직하게 부르려고 노력했습니다 .가사 한마디 한마디가 제 삶이고 고백입니다.
부디 추운 겨울날 ... 꽁꽁 얼어붙었던 얼음이 녹아 내리듯이 어느새 찾아온 따스한 봄날의 소식처럼 여러분께 다시 다가갈수 있는날이 속히 오기를 저는 아직도 꿈꾸고 기대 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기도합니다.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수 있기를... 유승준
2019 년 1월 18일 오후 12:00 -
#유승준 #어너더데이 #다시시작 #나는아직꿈꾼다 #믿음 #소망 #사랑 #감사 #라타타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Just stay in u.s., why go back to shi th ole.
입에서 나오는 소리와 머리속 꿍꿍이가 다른 사람은 평생 멀리해야한다. 사람은 죽을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변한척 하는거지. 중국이고 나발이고 한국이 돈벌이가 가장 꼬소롬했는지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고 기를 쓰네? 징하다.
가려움증으로 군대면제 어깨핑계로 군대면제 정신질환으로 군대면제 니들은 뭐가 그렇게 떳떳해서 한 젊은 아티스트를 생매장시켜야 하나
어린나이 20대초반에 해병대 썰레발을 치다가 몰래 미국시민권자가 되어버린 유승준의 그 노래들과 무대퍼포먼스 좀 보고 싶다
퀸의 프레디머큐리가 게이여서 비틀즈의 조지해리슨이 절친 에릭클랩튼에게 와이프를 뺏기어서 롤링스톤즈의 믹재거가 사생활이 개잡탕스러워서 우리가 그들의 노래를 들을 권리가 없어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