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퀵 뷰티 아이템’]
바쁜 직장 여성들을 위한 메이컵과 클렌징 단계를 줄인 원스텝 뷰티 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기초케어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피부 관리에 소홀한 여성들이 많은 것이 현실. 그렇다고 기초케어마저 생략할 수는 없는 법.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을 사용한다면 기초케어 시간을 눈에 띄게 단축할 수 있을 것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원킬 앰플’은 스킨, 로션, 에센스 등 3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앰플이다. ▲아쿠아 원킬 앰플 ▲베리믹스 원킬 앰플 ▲꿀폭탄 원킬 앰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 베이스 메이컵
들뜨지 않는 밀착 메이컵을 위해서는 메이컵 베이스부터 파운데이션, 컨실러까지 꼼꼼하게 발라야 한다. 그러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시간에는 베이스 메이컵을 탄탄하게 완성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이럴 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올인원 제품.
쏘내추럴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 크림’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의 기능을 한 통에 담은 제품이다. 브랜드 설명에 따르면, 강한 커버력으로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고.
■ 클렌징
메이컵을 지우는 단계는 퇴근한 직장 여성들에게는 귀찮은 단계다. 그렇다고 메이컵을 지우지 않고 자는 것은 금물. 피부에 화장품과 외부 오염물질 등 노폐물이 남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반드시 지우고 잘 것.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클린 앤드 클렌징’은 메이컵 리무버와 폼 클렌저 기능이 합쳐진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이 아이템은 클렌징 단계를 간소화해 줄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피부 노폐물, 메이컵 잔여물 등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