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스타일은 손끝을 보면 안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네일이 패션 아이템의 하나로 자리잡은 것.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네일아트를 집에서 손쉽게 완성하는 방법을 전한다.
■ 도발적이고 섹시한 ‘레오파드 패턴’
일명 ‘호피 무늬’라고 불리는 레오파드 패턴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특히 블랙이나 화이트 등 단색 컬러 의상에 레오파트 패턴의 네일을 매치하면 다른 아이템 없이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
가장 기본적인 레오파드 패턴의 네일을 원한다면 인코코의 ‘팜므파탈’을, 스킨 컬러 위에 호피 무늬가 가미된 디자인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패션 픽스’를 선택해 연출하면 된다.
■ 시원한 ‘마린 룩’을 손끝에!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마린 룩 패턴은 여름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끄는 디자인이다. 인코코의 ‘요트파티’는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늬가 특징이다.
■ 보일 듯 말 듯 시크한 ‘시스루’
패션에만 시스루가있는 것이 아니다. 네일에도 시스루 스타일이 있다. 손톱 전체에 컬러나 디자인을 입히기 보다는 손톱 일부분에 여백을 남겨 세련미를 극대화시키는 ‘공간 네일’이 인기인것.
인코코의 ‘퍼펙트 액센트’ 시리즈중 ‘믹스 앤 매치’나 ‘인 라인’, 유니스텔라 바이 인코코의 ‘트리플 스웨거’ 등의 제품은 투명 베이스에 기하학적인 패턴이 더해 손끝에 마치 시스루 블라우스를 걸친 듯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 여성스러운 ‘페미닌 룩’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도 있다. 우아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코코의 ‘어플로랄 어페어’는 스킨 톤의 베이스에 플라워 무늬가 프린팅돼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브릴리언트버스트’는 은은한 화이트 컬러에 꽃무늬를 가미, 손톱만으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